면도기 바꿀 때 되었지. 그렇다면 카드 포인트로?? :: Philips 쿨스킨 HS8421 enif.s.review

사용하고 있는 면도기가 어느새 10살이 넘었네요.
처음엔 헤드만 바꿔서 사용할까 생각하다가 너무 오래된 터라 새로 하나 구입하려고 마음먹습니다.

그런데 희안하게 면도기를 비싼거 제 돈주고는 잘 안사게 되더라구요.
저만 그런가요? 아니면 선물로 받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건 저는 저에게 면도기 선물할 사람이 없는 관계로, 카드 포인트로 셀프 선물을.ㅋㅋㅋ
현대카드 M 포인트몰에 포인트 100% 등록되어있는 상품중 하나를 골랐고, 그게 바로 필립스 쿨스킨 HS8421

뭐 이런이런 기능이 있답니다.

충전거치대와 쉐이빙 컨디셔너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그말은 왠만한 방수가 되고, 쉐이빙 컨디셔너를 채워넣고 바로 짜내면서 사용 가능하다는 말이죠.

가운데 구멍이 컨디셔너를 넣는 주입구이고, 아랫부분은 충전단자입니다.

가운데는 전원버튼, 위쪽은 컨디셔너를 짜내는 버튼인데,
보통때에는 누렬도 별 반응이 없고, 면도기가 작동하는 동안 눌러주면 스물스물 새어나옵니다.



이렇게 말이죠.

날면도기에 익숙한 분들이라면 분명 전기면도기는 한계가 있습니다만,
확실히 기존의 면도기에 비해서 성능은 향상이 되었고, 무게와 크기도 확실히 줄어 사용하기 편하네요.

포인트도 돈이라면 돈이겠지만,
따로 돈들이지 않고고 살 수 있어 만족도는 좀 더 높습니다.



아....이러다가 집안 살림 전부 다 포인트로 장만하겠어요.ㅋㅋㅋ



덧글

  • ㅍㅍ 2012/03/31 20:47 # 삭제 답글

    아니 무슨 차도 아니고 면도기를 10년씩이나 쓰냐 ㅎㅎ 대단하삼
  • enif 2012/04/02 11:41 #

    ㅋㅋ 보통 날면도기 써서 전기면도기 잘 안썼었거든요
  • 카이º 2012/03/31 23:16 # 답글

    어? 어릴때 아버지께 선물받은 그것과 완전 비슷하네요~
    필립스라 비슷한건가...
    근데 전 면도를 거의 안해서 지금까지 사용한게 손에 꼽아요..ㅠㅠ
  • enif 2012/04/02 11:41 #

    회사별로 디자인이 크게 바뀌지는 않죠
  • 2012/04/08 15:00 # 삭제 답글

    저도 필립스 면도기 쓰는데.. 그래도 가끔은 면도날로 제대로 깍는게 깔끔하고 기분업 인듯 합니다!!
  • enif 2012/04/10 10:02 #

    날면도의 매력은 버릴 수 없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