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기네스만 마시자구요 :: just GUINNESS :: 신사동 enif.n.yummy


일주일에 두번정도 나가고 있는 신사동 사무실 들어가는 골목길에
꽤나 쿨하고 쉬크해보이는 간판의 가게가 하나 자리잡고 있다.

바로 저스트 기네스 just GUINNESS.
아마도 기네스만 파는 가게일듯 싶었는데 문제는 매번 이렇게 밝은 낮에만 지나치니 가볼 일이 없었다는.
그러다 얼마전 나무앤의 회식이 있어 맛나게 삼다연에서 돼지고기를 쳐묵쳐묵하고 저스트 기네스로 향합니다.

믿음직스런 나무앤의 식구들 ㅎㅎㅎ


역시 술집은 밤에 가야 제맛 ㅋㅋㅋ

가운데 큰 테이블과

창가쪽으로 높은 테이블이 쭉 배열되어있고,

바와 룸이 하나씩 있습니다.

저 오른쪽이 룸인데 이곳은 바깥이 분위기 더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별도의 스크린 없이 벽돌벽에 바로 다영한 영상을 쏴주십니다. 비욘세의 공연을 가장 자주^^

정우성의 외모까지는 아니지만 훈남 매니저께서 서빙 및 칵테일 제조, 간단한 안주조리까지 전부 다 책임져주세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저스트 기네스. 정말로 기네스 전문점입니다.
기네스는 생과 병 두가지를 판매하고, 기네스를 이용한 칵테일 세종류를 준비해놓았습니다.

베일리스를 섞은 아이리쉬밤은 쌉싸름한 기네스에 달콤함을,
버니니(스파클링)를 섞은 블랙벨벳은 보다 부드러운 거품과 상큼함을,
제머슨과 베일리스를 섞은 아이리쉬카밤은 말그대로 폭탄주.ㅎㅎㅎㅎㅎ

예전에 영와 이보다좋을순없다 As Goog as it gets..에서 잭 니콜슨이 한마디했죠. "난 제머슨만 마셔"
그 다음부터 저도 제임슨이라고 안부르고 제머슨이라고 부릅니다.ㅋㅋㅋㅋㅋ

안주는 나초와 팝콘, 감자튀김 육포와 같은 가벼운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파인트 두잔, 하프파인트 세잔.^^

아..보고만 있어도 흥분되는 기네스의 저 경계선.
선이 명확해질수록 떨려옵니다.^^

생맥주는 특성상 오픈을 하면 그 신선도가 오래가지 않습니다.
일주일 이상씩 열어두고 판매하는 집들도 있지만 3일정도가 지나면 신선도가 급격히 떨어진다고 하더군요.

이곳 저스트 기네스는 전날 몇 잔이 팔리던지 상관없이 매일매일 한통씩의 생 케캐그를 새로 오픈하기 때문에,
가장 신선한 상태의 기네스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대신 그렇기 때문에 하루에 48잔의 기네스만 판매되고 있다네요.

술이 고픈날 가격 생각 안하고 가서 분위기에 취해 벌컥벌컥 마셔대면 지갑 순식간에 털리겠지만,
가끔씩 기네스 한잔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고 싶다면 꽤나 매력있는 곳입니다.


오늘 기네스 한잔 하실까요?


======================================================================
상호: 저스트 기네스 just GUINNESS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19
(신사동 영동호텔과 s-oil 주유소 사이길 안쪽 / 일요일은 쉽니다. 6PM-2AM)
======================================================================




덧글

  • Warfare Archaeology 2011/07/04 19:07 # 답글

    와우~좋아요 좋아요~먹고 싶당!!! ^^
  • enif 2011/07/05 09:48 #

    분위기 괜찮습니다. 한번 들러보세요 ^^
  • 민짱 2011/07/04 19:53 # 답글

    아... 이런... 참 위치가 애매한 데 있군요... 그 동네에 은근 간지나는 가게들이 많은것 같다는...
    사촌네 삼실이 이전하지 않았다면 미친척 들러 술사달라 졸랐을텐데.... 일당들을 끌고 가기엔... T_T 제 주변 사람들은 죄다 과일주스만 좋아해요... T_T
  • enif 2011/07/05 09:48 #

    아..진짜 안타까운 현실입니다.ㅋㅋ
  • 카이º 2011/07/04 20:15 # 답글

    하루 한정인가요!!?
    오오오.... 완전 짱이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enif 2011/07/05 09:48 #

    매일매일.ㅎㅎ
  • ㅍㅍ 2011/07/04 21:40 # 삭제 답글

    한글로 번역하면 닥치고 기네스 란 뜻이구나 ㅋㅋ
  • enif 2011/07/05 09:48 #

    ㅋㅋㅋㅋ 그런가요? ^^
  • 케이힐 2011/07/04 22:09 # 답글

    강남구는 저랑 그닥 인연이 없나보네요 ㅠㅠ 이태원, 홍대나 가야겠습니다=3=3=3=3
  • enif 2011/07/05 09:48 #

    쓰리앨리펍?
  • 올시즌 2011/07/04 22:37 # 답글

    아....부드러움......마시고 싶네요...핳핳
  • enif 2011/07/05 09:49 #

    8월에 들어오신다구요?
  • 2011/07/04 23:23 # 삭제 답글

    여기는 아무리 봐도. 괜찮은듯.. 특히 좋은 회사 근처에 있으니 더 더욱더~
  • enif 2011/07/05 09:49 #

    ㅋㅋㅋ 그러게말입니다요
  • 김감자 2011/07/05 01:24 # 답글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어어,,,,,,,!!!,!!!
  • enif 2011/07/05 09:49 #

    원장님 스타일
  • 살쾡 2011/07/05 08:07 # 답글

    우와와와와 훈남 매니저!!!!!!!!!!!!!!!!!!!!!!!!!
  • enif 2011/07/05 09:49 #

    살쾡님 가시면 지갑 너덜너덜 ㅋㅋ
  • 삭후 2011/07/05 16:13 # 답글

    지나다니다가 본 가게인데 몰랐네요. ;;;
    멋진 컨셉입니다. 역시 기네스라서 가능한 가게네요. 두말 할 것 없이 기네스는 넘버 원이예요. ㅎㅎ


  • enif 2011/07/06 22:07 #

    지나가다보면 정말 들어가고 싶어지는 곳이죠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