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입니다. 2011년 01월 enif.s.chat

방명록입니다. 2011년 01월

올해가 호랑이 해이건 토끼 해이건 용의 해이건 상관없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골골한 상태로 새해를 맞이 했기 때문에 올해는 건강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먹는것 부터 잘먹어야 겠죠?

개인적인 사정으로 연초에 많은 포스팅은 좀 힘들것 같으니, 이곳에 소식 많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덧글

  • 2011/01/01 13:53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enif 2011/01/02 00:00 #

    반대로 만낫걸 많이 먹어야 나을듯해요 ^^
  • 러움 2011/01/01 14:23 # 답글

    일등하려고 했는데 역시 인기남이시라 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한해도 잘 부탁드려요~♪( ´θ`)ノ
  • enif 2011/01/02 00:01 #

    언제나 찾아주시는 러움님에게는 언제나 무한감사를 ^^
  • kihyuni80 2011/01/01 17:03 # 답글

    작년이었나..전복죽 해드신 포스팅 생각이 나네요.
    지금은 환자식 해 드실 기운도 없으신건가...하는 생각도 들구요.

    쾌차...라니 웬지 중병같지만, 어쨌든 쾌차를 바랍니다.
  • enif 2011/01/02 00:01 #

    아..정말 이번엔 뭐 해먹을 힘도 없었어요.
    매일 12시간 이상씩 누워있었는데도 입안엔 혓바늘이 아직도 한가득
    정말 이번 독감은 중병수준 ㅠㅠ
  • 올시즌 2011/01/01 17:14 # 답글

    쾌차하세요!!! 건강이 최고죠^^
  • enif 2011/01/02 00:02 #

    건강해서 뵈요~! (블로그에 남긴 글 보셨죠? 확인하러 가봐야겠네요)
  • 2011/01/01 20:23 # 삭제 답글

    빨리 몸 회복 하시고~~ 한살 더 먹었으니 뵈야죠~~~
  • enif 2011/01/02 00:02 #

    삼실에 자리 하나 만들어봐라
  • 2011/01/02 03:06 # 삭제

    사무실에 컴퓨터도 몇 대 더 들여 놓았으니. 정말 몸만 오시면 됩니다. 컴퓨터 제공!!! ㅋㅋ
  • enif 2011/01/02 17:47 #

    콜-!!!
  • ㅇㅊㅇ 2011/01/01 20:39 # 삭제 답글

    아.. 감사합니다 ㅎㅎㅎ;;
    제가 오늘 낮에 가래떡 사서 낼 떡국 만들어야지하면서.. 좀전에 인터넷 식품관에 들어가서 내가 뭘산다고했지하며 고민하던중 ㅎㅎㅎㅎ
    이 건망증 정말.. ㅠㅠ
  • enif 2011/01/02 00:02 #

    오늘 구매하신 책을 읽으시면 좀 도움이? ㅎㅎㅎㅎㅎㅎㅎ
  • ㅍㅍ 2011/01/01 22:13 # 삭제 답글

    새해엔 대박!!! 파이팅이다^^
  • enif 2011/01/02 00:02 #

    넵..우리 함께 대박이요~!!!
  • 2011/01/02 00:2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enif 2011/01/02 17:44 #

    이게 희안한 루트로 계속 돌며 떨어지지 않네요. 그래도 어제보다 나은 오늘이니 내일을 기대해봅니다^^
  • 케이힐 2011/01/02 01:18 # 답글

    어쩐지 갑자기 포스팅이 뜸하신 게 독감 때문이었군요. 얼렁 나으셔서 샴페인으로 자축해야죠. (이렇게 아픈데 간호해주시는 분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한해도 잘 부탁드립니다=3=3=3
  • enif 2011/01/02 17:44 #

    간호해주실분 급구-!!
  • 술마에 2011/01/02 10:11 # 답글

    새해엔 술 많이 드세요~
  • enif 2011/01/02 17:45 #

    헉-!! 금주까지 아니어도 절주를 계획하고 있는 이 마당에 ㅠㅠ
  • 강시 2011/01/02 10:23 # 삭제 답글

    행복하고 건강한 새해되세요^^
  • enif 2011/01/02 17:45 #

    건강합시다-!!!
  • 상상 2011/01/02 12:52 # 삭제 답글

    감기 얼른 나으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enif 2011/01/02 17:46 #

    착한 상상님-! 새해 복 많이 지으셔서 좀 나눠주세요^^
  • 2011/01/02 15:3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enif 2011/01/02 17:46 #

    넵. 잘받았습니다. 답장 받으셨죠? ^^
  • 카이º 2011/01/02 21:08 # 답글

    몸은 좀 어떠신지요..
    얼른 기운차리시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enif 2011/01/04 01:02 #

    마지막 목에 걸려있습니다.
    에구~
  • 2011/01/03 17:20 # 삭제 답글

    아. 그런데 계속 보다보니 떡국 먹고 싶네요 ㅡ ㅡ
  • enif 2011/01/04 01:02 #

    아니..떡국 못먹었니?
  • 2011/01/04 09:0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enif 2011/01/04 14:25 #

    아흐..초초부럽습니다. 일주일만 미루시지 ㅠㅠ
    좋은 시간 되세요~!!!!
  • 막햄 2011/01/04 10:44 # 삭제 답글

    1월 1일 첫끼로 짬뽕 먹었는데....ㅋㅋㅋ
    떡국은 구정에 먹어야 겠네요~~ 콜록콜록 그만!
  • enif 2011/01/04 14:26 #

    왠 짬뽕~! 웃기는 짱뽕~!
  • 백풍 2011/01/04 15:00 # 삭제 답글

    운동 좀 합시다...운동해야돼 너는...ㅋ
    그리고 올해는 더 좋은 일들만 많기를...^^
  • enif 2011/01/04 19:27 #

    함께해요---!!!!!!
  • 2011/01/12 00:3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enif 2011/01/13 03:56 #

    분당에서 늦은 시간에 진행한 관계로 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