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이 진정 제가 머무를 곳이란 말입니까? :: Falkensteiner, Leoben enif.s.trace

진행하는 쪽에서 호텔을 친절하게 잡아주셨네요.
첫번째 이유는 학회장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라지만..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지만 일주일동안 이곳에만 있을 순 없지 않습니까?
얼른얼른 오스트리아 및 주변국 여행정보를 주세요.ㅋㅋㅋ



덧글

  • 러움 2010/08/10 12:13 # 답글

    전 저기만 있어도 좋을거 같은데요. -_ㅠ... 대박 부럽..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으앙..(다다다다)
  • enif 2010/08/10 16:24 #

    V~
  • delicious feelings 2010/08/10 12:33 # 답글

    우와...........우아우아.........
  • enif 2010/08/10 16:24 #

    V~(2)
  • Amorphous 2010/08/10 13:43 # 답글

    우와!~~~진짜 좋아보여요~!!!!
  • enif 2010/08/10 16:25 #

    솔직히 숙소는 기대안했는데 설레이기 시작합니다.^^
  • kbc 2010/08/10 14:02 # 삭제 답글

    사진빨일 가능성 크다...
    어쨋든 잘다녀오고..
  • enif 2010/08/10 16:25 #

    핫..우리 이번주에 한번 봐야하는데~
  • kiril 2010/08/10 14:38 # 답글

    아~ 좋은데 가시는군요. 오스트리아는 빈 말고는 딱히 떠오르는 곳이 없습니다. 레오벤에서 빈은 아마 기차로 3시간 정도 거리였던거 같은데.. 일단은 빈 부터 공략하시는게 좋으실거 같네요.. 그러고 나서 주변국이라면... 가까운 프라하나 헝가리가 있겠네요... 그저 여행이라면 다 부럽다는.... ;ㅁ;
  • enif 2010/08/10 16:26 #

    빈-쪽으로 맞춰야할것 같아요
  • 카이º 2010/08/10 14:42 # 답글

    오스트리아는 저도 빈...정도밖에;ㅅ;?
    여러군데 있다고는 하는데 솔직히 북유럽 동유럽 이쪽은 몇번 보면 다 똑같아서 =ㅅ=;
    참, 잘츠부르크? 그쪽이 괜찮다는 소리는 들었어요~
  • enif 2010/08/10 16:39 #

    잘츠부르크도 투표가 올라오고 있습니다.ㅋㅋ
  • 얌용 2010/08/10 15:43 # 삭제 답글

    나도 데꼬가~ 한번도 안가봤어~ ㅎ
  • enif 2010/08/10 16:39 #

    안녕~
  • 올시즌 2010/08/10 17:44 # 답글

    우와우....호강하시겠는데요?
  • enif 2010/08/11 16:43 #

    때나 좀 벗기고...헉
  • ㅍㅍ 2010/08/10 20:16 # 삭제 답글

    그림상으론 아주 멋지네
    나중에 사진과 비교해서 보여주라 ㅋㅋ
  • enif 2010/08/11 16:44 #

    넵~알겠습니다~
  • 2010/08/11 00:44 # 삭제 답글

    형. 저를 두고 어디를!!!!
  • enif 2010/08/11 16:44 #

    미안...안녕~~
  • 강시 2010/08/11 08:54 # 삭제 답글

    일주일동안 스파만해도 좋을듯~ ㅎㅎ
  • enif 2010/08/11 16:44 #

    그럼 살이 퉁퉁 뿔지 않을까??
  • 시스 2010/08/11 09:29 # 삭제 답글

    무려 15년 전에 빈에 갔던 기억이 헐헐 유럽은 길거리만 돌아댕겨도 좋은거 같애 기억나는 거라곡 절벽위에 있던 수도원이랑 모짜르트 생가 궁전 그거 뿐이 없네....
  • enif 2010/08/11 16:44 #

    아흐..다들 유럽여행갈때 난 뭐했는지..
  • kihyuni80 2010/08/15 12:22 # 답글

    에델바이스를 들고 스파르...'ㅅ'乃
  • enif 2010/08/16 02:26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